티스토리 뷰

이승환 노래 사랑받은 노래 모음

명곡들이 전부 모아있는 노래모음을 정보 안내를 해드리려고 해요. 가수 이승환씨는 '어린왕자'라고 하는 닉네임이 있기도 하신 한국 싱어송라이터이신데요. 이번해로 대뷰 29주년이라고 하시네요.

이승환 노래
이승환 노래

그간 발표하시고 히트했었던 히트한 곡들이 담아있는 이승환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답니다. 이승환씨의 노래 좋아하는 분들 참 많이 계실거에요. 주로 발라드와 락장르의 음악을 많이하십니다.

이승환 노래
이승환 노래

저는 그중에서도나 이승환씨표의 발라드곡을 가장 좋아해요. 매우 많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많은데 하단 준비한 노래모음을 통하여 편하고 쉽게 전부들어 보실수가 있으시네요. 한국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인 것이기도 하시는데요.

이승환 노래
이승환 노래

또한 라이브의 황제라고 하는 닉네임이 있으신것과 같이 가창력과 완벽한 라이브 실력의 소유자이시죠. 그러하기 때문에 그러한지 매해 가장 인기가 있는 콘서트중 하나가 바로 이승환씨의 콘서트인것이기도 하죠.

이승환씨의 대뷰 스토리도 살짝 보게되면 재미있네요. 처음에 대뷰를 하기 위해 온갖 음반사를 전부 다니셨었는데 잘되지 않았다고해요.

이후 부모님을 설득해 앨범 제작비를 얻어내 직접적으로 앨범을 만드시게 되었군요.

이 앨범이 초대박이 나게 되시면서 공중파 방송에 출연을 하지도 않은채로 백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게 되어지거든요. 이후 지속적으로 직접적으로 앨범을 직접적으로 제작을 하시고나서 발표 하시며 한국 최정상의 가수로 자리매김 하게 되시는데요. 이번엔 이승환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신나게 들어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