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가사/MR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잘보내시고 계십니까? 길고길었던 추석 연휴가 전부 끝이났네요. 10일이나 빨간날이었네요. 쉬다가 간만에 출근해보려니 어색하기도하고 가기고 싫으셨을겁니다^^; 이번엔 치유송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아주 감미롭고 아름다운로드 발라드곡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설명해 보는 음악감상을 해 주시게 되면 좋았었습니다 봄이나 가을에 더욱더이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가 큰 히트를 받아 보게 되어지죠.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바로 결혼식의 축가로 많이 사용이 되었기 때문이었죠. 이젠 곧 가을 결혼계절이 다가오게 되죠. 결혼계절이 되어지시면 이노래 찾으시는 분들이 훨씬더 많아져요. 정말로 신랑이 신부에게 결혼식장에서 많이 부르시더군요.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아무래도 가사가 고백을 하고있는 노래이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축가 뿐아니라 프로포즈 송으로도 많이 관심을 받으시고있답니다. 박승화씨와 이세준씨의 화음은 언제 들어봐도 너무너무너무 좋네요. 이 그룹은 1996년도에 결성을 해보시게 되었네요.

벌써 언제 그랬나 모르게 유리상자는 데뷰 21주년이나 되었어요. 대부분 이러한 달콤한 사랑노래를 많이 부르시고 인기를 하시게 되었죠.

그것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받으시고있는 알려진 히트한 노래들이 아니 실까 싶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리는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노래 즐감 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진짜로 프로포즈나 축가를 위해 노래 연습하시게 될 분들 많으실거 같아서 MR비디오도 함께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상단에 비디오 보면서 연습해보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