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엔 참 서정적인 발라드곡 한 곡을 정보 안내를 해둘겁니다. 단일곡 안내는 오랜만입니다. 바로 임창정 또다시사랑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준비해본 노래는 2015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에요.

임창정 또다시사랑
임창정 또다시사랑

다시 가수로 공식 활동을 선언하신 임창정 씨이에요. 가수로서의 모습이 참 그리웠었는데 무척이나 반갑더라구요. 준비해드린 또다시 사랑은 정말 고음의 노래에요. 임창정 씨는 정말 쉽고 간단하게 불러주시더라구요. 노래방에서 불러본 적이 있기도 한데 들어본 것보다더도 더더욱 고음이네요

임창정 또다시사랑

이번엔 임창정 또다시사랑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내용을 안내 하고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소개하는 이 노래의 멜로디가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더군요. 그렇기에 찾아내서 듣게 되어 졌는데 마땅히 너무 들어보기 좋네요!

임창정 또다시사랑

이번엔 임창정 또다시사랑 노래의 뮤직영상와 라이브 영상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노래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목소리도 좋으시기로하죠! 덧 붙이면 한국에서 영화배우, 가수, 예능인으로 전부 성공을 한 절대적인 만능 엔터테이너인것이기도 한데요

어디서 본듯한 명언이었네요. 연기를 해보려거든 임창정만큼 하고, 노래들을 부르려거든 임창정만큼 해라라고 하는 말을 본 적이 있는 듯한데 절대적으로 공감이 가는 말이었죠.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하는 수식어를 첫번째로 정착시킨 인물로도 평가되어 지셔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들어 보기 좋은 발라드 히트곡을 한곡 설명을 하고있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신나게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으실것같습니다. 물론 라이브도 너무나 잘 불러주시기로 하죠. 그러면 준비한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