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혹 큰 금액을 한 번에 이체를 해 봐야 하는 경우가 있을수가 있답니다 집을 산다든지 전세금을 준다던지 보증금을 입금해봐야 한다던지 하는 경우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서 농협 이체한도 변경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농협 이체한도 변경

오늘 소개해보는 방법 참고해 보신다면 농협 이체한도 변경 중에서 감액은 바로바로 가능하다고해요. 제가 살펴보니 감액은 바로바로 가능하지만 증액은 영업점에 방문을 하여야 하시더라고요.

 

자그럼 제가 알아본 설명 소개해 들어보도록 하죠 지금은 온라인 저절로 대체적으로의 업무처리가 가능해지게 되었어요.

이체 한도 관련 해서 서비스로 접속을 해 보시려고 하면 방문 하신 분들도 이렇게 농협온라인뱅킹으로 검색 해보면 되요.

 

농협 온라인 뱅킹으로 검색 하시면 되어지셨다면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는데 이 화면에서 마이뱅크를 클릭을해주십시오.

 

클릭을 해보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렇게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여러가지 서비스 메뉴들이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건데요 제가 메모 박스친 부분을 눌러 보신다면 농협 이체한도 변경 접수를 해볼 수가 있답니다.

 

변경을 해보려면 본인 확인을 거치셔야 하게 되는데 간단하게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공인인증서로 LOGIN을 해주시게 되면 되거든요.

 

그러면 이렇게 바로바로 농협 이체한도 변경을할수가 있어요. 감액은 바로바로 가능하지만 증액은 영업점에 방문을 해 봐야만 가능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 전에 영업점에 방문해서 컴퓨터로도 이체 한도 증액이 가능하도록 셋팅을 한다면 이후에는 컴퓨터로도 가능 해지게 되어 준다고 해요. 안내 도움이 되길 바라는바입니다.

댓글